이명이 있어도 더 잘 살아라

이명이 있어도 더 잘 살아라

이명이 있어도 더 잘 살아라

많은 사람들이 가끔 귓전을 울린다.

자동차 경주처럼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 행사가 끝난 후일 것이다.

끊임없는 소음이나 귀에 울리는 이명 현상은 누군가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다.

이명은 소음과 처방약과 같은 물리적 근원과 스트레스와 우울증과 같은 감정적 근원을 포함한 다양한 근원에서 나온다.

당신은 당신의 이명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이 기사의 정보를 읽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이명 증상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견을 받아라.

어떤 의사들은 단순히 이 주제에 대해 교육을 잘 받지 못해 당신에게 적절한 치료를 제공할 수 없는 반면, 다른 의사들은 이명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교육을 받는다.

잠자기 전에 매일 밤 따라갈 수 있도록 규칙적이고 편안한 일상을 차려라.

많은 이명 환자들은 잠이 들거나 계속 잠드는 데 문제가 있다.

취침 의식을 갖는 것은 이 문제를 좀 더 다루기 쉽게 만들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심호흡과 함께 가벼운 스트레칭 운동을 해보아라.

그러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혈압이 낮아질 거야.

15분 정도 자도록 해라.

그 시간이 지나면, 침대에서 나와 즉시 침실을 나가라.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들 수 있는 일을 하지 마라.

대신, 여러분이 더 피곤해질 때까지 할 수 있는 편안한 활동을 찾아라.

침대만 잠자기 위한 것이라면 뒤척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이명 발생 시 가장 먼저 시도해야 할 치료 방법 중 하나는 의사나 다른 건강관리 전문가에 의해 귀를 청소하는 것이다.

왁스는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귀의 면봉을 사용하면 귀의 북에 왁스를 압축할 수 있어 이명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이명이 당신이 새로운 처방약을 시작한 시기에 시작되었는지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때때로 약물은 이명의 근본에 있다.

단종되거나 바뀌면 이명 증상이 사라질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의사와 함께, 각각의 약물을 한 번에 하나씩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지 보기 위해 그만두는 것을 시도해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이 야기하는 문제들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휴식을 취하기 위해 명상을 사용해 보라.

명상을 사용하면 몸과 마음과 정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뇌가 집중하도록 가르치고 산만함을 무시하도록 가르친다.

이것은 이명환자들이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TRT, 이명 재교육 요법을 고려하십시오.

이 요법은 당신의 이명을 더 견딜 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TRT의 이면에 있는 아이디어는 소리에 습관화되어 옷장 안에 있는 옷처럼 삶의 또 다른 부분이 되는 것이다.

이명을 비이슈로 생각함으로써 당신의 인생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바쁘게 지내세요! 이렇게 하면 컨디션이 나빠지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명(이명)이 네 목숨을 차지하게 하지 마! 즐기면서 정신 좀 차려.

집에 있는 동안 이명의 고통에 대처하지 마라.

예를 들어 에어컨이나 히터 팬을 켜서 배경 “흰색 소음”을 만들어 이명 울리는 소리를 들리지 않게 하십시오.

그것이 너무 심하다면, 모든 방에 작은 선풍기를 두거나 심지어 부글부글 끓는 명상 분수를 사용하라.

집 안의 모든 방에서 백색 소음을 발생시키는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명과 관련된 불편함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위의 팁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이제 이명 현상이 약물, 과도하게 시끄러운 소음, 그리고 다른 의학 조건들을 포함한 많은 다른 것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원인이 무엇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벨소리는 고통받는 누구에게나 좌절감을 준다.

다행히도, 이명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다.

때때로, 그것은 심지어 치료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 증상을 느낀다면, 계속하여 의사에게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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