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도움이 될 매우 유용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매우 유용한 팁

금연에 도움이 될 매우 유용한 팁

이 시점에서, 모든 사람들은 흡연으로 인한 건강상의 위험을 잘 알고 있지만, 그 습관을 끊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그만두고 싶다면 간단한 손놀림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다음 기사의 힌트와 팁은 금연에 성공적이고 영구적으로 필요한 여분의 드라이브를 제공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담배를 피워야 한다면, 연기해 보라.

예를 들어, 항복하기 전에 오랫동안 산책을 하고 담배를 피우도록 하라.

다른 것이 없다면, 큰 아이스티를 한 잔 따라 마시고 먼저 그것을 다 마시겠다고 약속해라.

종종,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마음에 약간의 시간을 주고 여러분과 함께 할 무언가를 주는 것이 담배를 피울 필요 없이 갈망을 지나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운다면, 그 연기는 적어도 그날의 흡연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체육관 멤버십을 그만두는 계획의 일부로 만드세요.

여러분의 건강은 향상될 것이고, 더 중요한 것은, 시간을 끌기 위해 담배를 피우는 대신에 여러분 자신에게 무언가를 줄 것이다.

운동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 부족이 너를 방해하지 않도록 해라.

작게 시작해서 거기서 앞으로 나아가라.

어떤 종류의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당신의 의사와 금연 욕구에 대해 상의하시오.

항우울제와 같은 약들이 있는데, 이것은 금연을 훨씬 쉽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의사에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 그룹, 치료사 및 기타 자원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금연과 관련된 체중 증가를 방지하거나 최소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만둘 때는 몸이 먹고 싶어질 테니 건강히 먹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한다.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장소와 행동은 피하라.

당신은 흡연을 운전이나 독서와 연관시킬 수 있다.

이런 일을 하는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한 번 살펴봐라.

그래야 연관성이 약해지고 담배 생각이 나지 않는다.

그럼 또 다른 주의를 분산시키게.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을 끝까지 지켜보는 데 전념하는 것이 중요하다.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전망과 인내하려는 의지를 채택하지 않는 한, 습관을 버리기 어려울 것이다.

애초에 그만두고 싶었던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면 계속 헌신할 수 있다.

당신이 금연을 약속할 때, 당신이 성취한 모든 이정표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계획하라.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고 지낸 후에 영화를 보러 가보자.

당신이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한 달 내내 그것을 만들 때,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외식한다.

당신이 미래의 이정표를 만났을 때, 당신은 당신의 보상을 늘리거나 혹은 그것들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담배를 끊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바꿔라.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이유를 상기시키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

그만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주변에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두는 것이다.

너의 그만두는 성공률이 많이 높아질 거야.

당신의 성공은 동기부여를 유지하는 것에 달려 있다.

동기를 부여하는 메모로 자신을 둘러싸거나, 자주 그것을 착용하고 있는 보석 조각에 의미를 부여한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나중에 유혹과 갈망 앞에서 이 시각적 기억을 유용하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힘든 일이지만, 만약 여러분이 효과적인 전략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그 과정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앞의 글에서 읽은 것은 큰 어려움 없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제안을 사용하여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도 보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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